CA
ON
추천업소
추천업소 선택:
추천업소 그룹 리스트
  • 식품ㆍ음식점ㆍ쇼핑1
  • 부동산ㆍ건축ㆍ생활2
  • 미용ㆍ건강ㆍ의료3
  • 자동차ㆍ수리ㆍ운송4
  • 관광ㆍ하숙ㆍ스포츠5
  • 이민ㆍ유학ㆍ학교6
  • 금융ㆍ보험ㆍ모기지7
  • 컴퓨터ㆍ인터넷ㆍ전화8
  • 오락ㆍ유흥ㆍPC방9
  • 법률ㆍ회계ㆍ번역10
  • 꽃ㆍ결혼ㆍ사진11
  • 예술ㆍ광고ㆍ인쇄12
  • 도매ㆍ무역ㆍ장비13
  • 종교ㆍ언론ㆍ단체14
torontokjv
토론토 은혜침례교회는 2005년 6월 12일 Canada, Toronto의 구원 받은 이 형제님이 운영하는 한 의원 부설 학원에서 10명 의 성도들이 모여 출발하였습니다. 한 형제의 열정적인 수고와 바른 성경에 대한 사랑으로 모인 작은 모임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작은 모임이지만, 수많은 역경과 어려움을 주님의 공급으로 이겨내면서 토론토 지역에서 복음을 전하고 진리를 전파하는 일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본 침례교회는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복음전파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지를 바탕으로 본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본 홈페이지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성도의 교제가 가능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바람직한 것은 오프라인 상의 성도의 교제이겠지요 *^^* 교회란, 불러냄을 받은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세상으로부터 불러냄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세상에 살고 있지만, 세상과 하나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외롭고 힘들 때도 있습니다(물론 주님께서 항상 함께 하시기에 견딜 수 있지만...). 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인과 교제가 없다면, 참으로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본, 홈페이지는 복음전파와 진리전파 외에도 성도의 교제를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의 아름답고 건전한 나눔과 섬김이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이 작은 공간이 주 안에서 규모있고 아름답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블로그 ( 오늘 방문자 수: 7 전체: 175,822 )
[간증] 찰스·스펄죤」
lhyunsik

나를 보라 (「찰스·스펄죤」은 영국이 낳은 세계적 대설교가의 한 사람입니다. 그가 처음에 어떻게 구원을 받았는지 직접 그 입을 통하여 들어 봅시다. ) 내 나이 겨우 20세 안팎이었지만 내가 겪었던 그 무서운 심적 고민과 고통은 말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이 고민 가운데서 오년을 헤맸습니다. 하나님의 율법의 공포를 직접 뼈저리게 느낀 사람이 있다면 나야말로 그 사람의 마음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요한 번연」이 쓴 『넘치는 은혜』 속에 묘사된 그 실상이야말로 바로 나의 모습이었습니다. 「번연」이 빠져들어간 그 구렁 속으로는 내가 디뎌보지 못한 것이 사실이더라도 내가 허우적거렸던 그 깊이 속에 「번연」 역시 들어가보지 못한 것도 사실입니다. 나의 세계는 태양 없는 하늘이었습니다. 하나님 앞에 내 죄가 너무 중하여 다시는 소망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기도했습니다. 내가 얼마나 기도했는지 하나님만은 아십니다. 그러나 응답은 희미한 별빛만큼도 새어 나지 않았습니다. 성경 말씀을 부지런히 읽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의 모든 약속은 성경의 모든 무서운 경고보다 더욱 더 내 마음을 불안에 떨게 만들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주시는 놀라운 약속은 하나님의 백성들만이 누릴 수 있는 복락이었고, 내게는 전혀 관계없는 사실임을 나는 확신했던 것입니다. 『나는 아무리 재고 보아도 죄인이다. 그런 약속은 죄인 아닌 사람들, 즉 하나님의 백성에게 주신 것이 아닌가 ! 』 이래서 나는 밑도 끝도 없는 사연 속으로만 곤두박질해 들어 갔었습니다. 나의 이 고통은 다른 이유가 아니었습니다. 아무도 나에게 복음을 얘기해준 사람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내게 하나님을 가리켜 주었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들려주었고, 영생과 영멸을 깨닫게 했고, 내가 죄인된 것을 깨우쳐주었으나, 내게 복음을 말해주는 이는 아무도 없었던 것입니다. 소위 기독교 국가에서 살고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났으나, 비록 어린아이라도 깨달을 수 있고 누구든지 값없이 받을 수 있는 복음의 단순성을 충분히 깨닫지 못했던 것입니다. 나는 내가 살던 도시의 곳곳에 있는 교회를 다 찾아가 보았습니다. 그러나 진정 말이지만 복음 그대로를 설교한 설교를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 설교자들을 원망하진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하나님의 절대 주권을 설파했습니다. 나는 그 설교에 공감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 구원을 받아야 할 처지에 있는 죄인에게 그런 것이 무슨 도움이 된단 말입니까? 또 한분 훌륭한 목사님은 항상 율법에 대해서만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마음 밭을 갈아놓고 씨 뿌리기만 기다리고 있는 내 심령에 그것이 무슨 도움이 되겠습니까 ? 나는 죄인인 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죄인임을 깨닫고 구원 받을 길만 일심으로 모색하고 있는 터였기 때문입니다. 또 어떤 분은 아주 실제적인 내용의 설교가 였습니다. 마치 임전태세인 군인들 앞에 이것저것 마지막으로 명령하는 사령관과 같았습니다. 그러나 그런 것은 절름발이를 모아놓고 작전명령을 하달하는 것으로 밖엔 내게 들리지않았습니다. 죄로 말미암아 죽어가는 나같은 자에겐 그런 좋은 권고와 격려도 아무 의미가 없었습니다. 『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하시는 말씀이 있다는 것은 나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대관절 어떻게 하는 것이 그리스도를 믿는 것인지 알 도리가 없었읍니다· 바로 이 사건만 없었더라면 나는 아직도 여전히 그와 같은 미궁 속을 헤매고 다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날 일요일 아침 하나님께서 나를 긍휼히 여기셔서 큰 눈바람을 보내주셨기에 망정이지 그렇지 않았다던 오늘날도 그 어둠과 실망 속을 벗어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날 아침도 나는 또다시 나의 영적 해결을 위하여 어떤 교회고 가려던 참이었습니다. 그러나 날씨가 너무 나빠 가던 중도에서 계획을 변경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더 이상 걸어갈 수 없었던 나는 좁은 골목길을 꺾어 부근의 작은 예배실로 들어갔습니다. 초기 감리회의 보잘 것 없는 예배실로서 모인 사람들이래야 고작 열두서너명 되었습니다. 설교자는 그 날 아침 일기 관계로 오지 못한 것 같았습니다. 눈보라 때문에 길이 차단된 것이라고 나는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가난한 직공 차림의 한 남자가 대신 설교하러 강단으로 나가는 참이었습니다. 재봉공인지 또는 구두장이인지 하여튼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설교자라면 어느 정도 교육을 좀 받아야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람은 이런 표준에서 볼 때는 아주 얼뜨기란 평을 들을 만 했습니다. 그는 자기가 택한 본문 외엔 무슨 말을 엮을지 통히 모르는 이였습니다. 그것 빼놓고는 지식이라곤 전혀 들어있지 않은 모양이었습니다. 그가 선택한 본문은 『땅 끝의 모든 백성아 나를 앙망하라 그리하면 구원을 얻으리라』(이사야 45:22)이었습니다. 그는 발음도 제대로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게 문제가 아니었지요. 그의 말이야말로 내가 그토록 오래 갈망하던 한줄기의 서광을 던져주는 듯 싶었기 때문입니다. 내게도 희망이 비쳐진 듯 한 것입니다. 그는 이렇게 말을 시작했습니다. 『사랑하시는 여러분, 어느 모로 보나 이 말씀 참으로 간단하지 않습니까, 「보라!」(이사야 45:22의 국역 『앙망하라』는 영어역으로는 눈을 들어 단순히 『보라』는 뜻으로 되어 있음. 원어인 히브리어 『파나』도 『얼굴을 돌린다』, 『얼굴을 대한다』 등이 주요 뜻으로 되어 있음) 「보라!」 「보라」는 말씀입니다. 여러분, 「본다」는 것 아무 것도 힘드는 일이 아닙니다. 발꿈치를 드는 일도 아니고, 손가락 하나도 놀릴 것 없습니다. 거저 「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보는」데는 단돈 십원도 들지 않습니다. 세상 고금 없는 바보라도 다 「볼」수는 있습니다. 「보기」위하여 대학교 공부하는 사람 없습니다. 여러분들이나, 또는 누구든지 다 볼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라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본문 말씀이 바로 그 뜻입니다. 말씀하시기를 「나를 보라」하십니다.』 열중한 나머지 영국 남동부 지방 사투리가 튀어나왔습니다. 『 거참, 당신네들은 대개 모두 당신네들 자신을 본다말이여 거기 볼 필요 없당께, 아, 아무리 당신네들 자신을 봐두 신기한 꼴 못본다말이여. 어떤 사람은 또 하나님 아부지를 보네그랴. 아부지 하나님은 차츰 보란 말이여. 예수 그리스도 말씀하시기를 「나를 보라」 그 말이여 당신네들 중 어떤 사람은 또 이런 말을 하네그랴, 「성령의 감동이 있어야 보지.」 이런 재변이 있나, 지금 당장은 그일허구 상관이 없다 말이여. 그리스도를 봐요. 여기 있지 않나베, 「나를 보라」구.』 그리고 이 고마운 사람은 자기의 본문 구절을 양 팔을 벌려 제스처를 써가며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나를 보라. 십자가에 달려 있는 나를 봐. 봐! 죽어, 묻힌 나를 봐 나를 봐, 부활하는 나를 봐. 나를 봐, 승천하는 나를 봐. 아버지의 오른 쪽에 앉은 나를 봐. 나를 봐! 나를 봐! 나를 봐! 』 이 정도로 이어나간 후, 그리고 한 여남은번 되풀이한 후, 그 사람은 이제 밑천이 달렸습니다. 그럴 때 그는 복도 쪽에 웅크리고 앉은 나를 발견했습니다. 사람이 워낙 적게 모였던지라 그는 단박에 낯선 사람을 가려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다시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엔 내게 대한 직접적인 것이었습니다. 『젊은이, 자네 대단히 풀이 죽어보이는군. 』 딴은 사실이었지요. 그러나 강단으로부터 내 몰골을 지적당하기란 과거엔 생각지도 못한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내겐 실로 결정타가 되었습니다. 그는 말을 이었습니다. 『자넨 언제나 그 모양일걸세, 살아도 그렇고 죽어도 그렇고, 여기 이 본문을 순종하지 않으면 말일세. 그러나 자네가 이 말씀을 순종하면, 이 순간 구원될 수 있네』 그러자 그는 소리 높여 외쳤습니다. 『 젊은이요, 예수 그리스도를 보소! 』 나는 『보았』습니다. 그 자리 그 시간에 나의 구름은 걷히었습니다. 흑암은 사라졌습니다. 그 순간 나는 태양을 보았단 말입니다. 그리스도의 흘리신 보혈, 그리스도만을 바라보는 단순한 믿음을, 그 자리의 그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감격과 희열로 찬송 또 찬송할 수 있을 나의 심령이었단 말입니다. 아아, 이전부터 그 이야기를 진작 내게 전할 수 있었던 사람이 있었다면 나는 그 지긋지긋한 오년을 허송세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구원 얻는 것은 오직 그리스도를 의지하는 것 밖엔 없다는 이야기를 ! (끝) X X X X X 「찰스·스펄죤」의 이생에서의 마지막 설교의 마지막 말은 다음과 같았다. 『내가 오늘날까지 주님을 섬긴지 사십년하고 조금 더 됩니다. 단지 주님의 이름 찬송할 뿐이올시다. 그 동안 나는 주님의 사랑만 받아왔습니다. 주님이 기쁘게 허락하신다면, 이곳 세상에서 다시 사십 년간을 기쁘게 계속하여 봉사할 마음이 있습니다. 주님을 섬기는 나의 생활은, 시종일관 생명의 약동과 평안과 기쁨의 충만이었습니다. 여러분들 지금이라도 곧장 이 생활로 들어오시기를 나는 진심으로 희구합니다. 하나님이 도우셔서 오늘이라도 여러분이 예수의 기치 아래 모여들기를 기도하여 마지 않습니다. 』 X X X X X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요한복음 6장 40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