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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rontokjv
토론토 은혜침례교회는 2005년 6월 12일 Canada, Toronto의 구원 받은 이 형제님이 운영하는 한 의원 부설 학원에서 10명 의 성도들이 모여 출발하였습니다. 한 형제의 열정적인 수고와 바른 성경에 대한 사랑으로 모인 작은 모임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작은 모임이지만, 수많은 역경과 어려움을 주님의 공급으로 이겨내면서 토론토 지역에서 복음을 전하고 진리를 전파하는 일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본 침례교회는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복음전파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지를 바탕으로 본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본 홈페이지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성도의 교제가 가능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바람직한 것은 오프라인 상의 성도의 교제이겠지요 *^^* 교회란, 불러냄을 받은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세상으로부터 불러냄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세상에 살고 있지만, 세상과 하나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외롭고 힘들 때도 있습니다(물론 주님께서 항상 함께 하시기에 견딜 수 있지만...). 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인과 교제가 없다면, 참으로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본, 홈페이지는 복음전파와 진리전파 외에도 성도의 교제를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의 아름답고 건전한 나눔과 섬김이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이 작은 공간이 주 안에서 규모있고 아름답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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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성경대로 행하고자 하는 웅지를 가짐
lhyunsik

성경대로 행하고자 하는 웅지를 가짐 (사역의 재고) 워치만 니 우리의 한가지 목적은 사역을 완전히 성경대로 하는 것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고자하는 웅지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요, 가장 높은 표준이며, 완전한 본이요, 권위가 충만한 명령임을 믿는다. 우리는 어떠한 훼손이나 부족함없이 이런 것들을 좇아 행하려는 웅지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바울과 같이 하나님의 모든 뜻에 대하여 거리낌이 조금도 없기 바란다. 우리는 "성령의 인도하심"을 주의할 뿐 아니라 "성경의 본"도 주의한다. 성령의 인도하심은 물론 귀한 것이다. 그러나 사람이 성령의 인도하심만 원하고 성경의 본을 주의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생긴다. 그럴때 사람들은 자신의 잘못된 사상과 근거없는 느낌을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여겨 틀렸는지 조차 모르게 된다. 만일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순종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진리를 깨닫지 않는다면 그 사람은 성경과 충돌하게 되는 일을 하게 되고, 또 그것을 성령의 인도하심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령으 인도하심은 물론 성경의 본도 주의할때 비로서 그 인도하심이 성령에서 나온 것인지를 증명할 수 있다. 만일 어떤 인도하심이 성경과 일치되지 않는다면 그것을 성령의 인도하심이라고 말할 수 없다. 하나님은 사도행전에서는 이렇게 인도하고 오늘날에는 사람을 저렇게 인도하실 수 없으시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대하시는 것이 겉으로는 다르더라도 원칙에 있어서는 동일하다. 그분의 뜻은 변함없다. 영적인 일은 시간의 지배를 받지 않으며 영원한 것이다. 영원한 하나님이 하시는 일은 다 영원하며 시간에 따라 바뀌지 않는다. 그분이 행하신 모든 일에는 영원한 성질이 들어있다. 이러할진데 우리가 어찌 사도행전에서 하나님은 이런 분이고 오늘날의 하나님은 또 다른 분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우리에게 환경의 차이나 외형과 일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원칙적으로 하나님의 마음가짐과 길은 사도행전에서 지시한 것과 다를 수 없다. 또한 사도행전은 교회역사의 창세기이다. 바울 시대의 교회는 성령이 역사한 창세기이다. 하나님은 이스라엘에게,"사람이 아내를 취하여 데려온 후에 그를 기뻐하지아니하거든 이혼증서를 써서"라고 말씀하셨지만, 주에수님은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할지니라"고 말씀하셨다. 이 두가지에 차이가 있지 않은가? 아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다. 이것은 주님이 말씀하신 것이 하나님과 상반되고 다른 것 같지만 하나님의 목적은 언제나 당초와 같다. "모세가 너희 마음의 완악함을 인하여 아내버림을 허락하였거니와 본래는 (From the beginning) 그렇지 아니하니라"(마19:8) 하나님이 처음에는 아내를 버릴 수 있다고 말씀하시다가 잠시 후에는 버릴 수없다고 말씀하시고 또 잠시 후에는 버릴 수 있다고 말씀하시어 재삼재사 변하시는 것 같다. 그러나 주님은 본래는 그렇지 않다고 말씀하셨다. 하나님의 목적은 처음이나 나중이나 동일하다. 오늘도 당초와 여전히 똑같다.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알고 "창세기"의 모든 명령을 보는 것은 후에 생긴 모든 약속에서가 아니다. 후에 생긴 모든 약속은 다 "너희...를 인하여 "가 있어 하나님의 당초의 뜻과 똑같이 순결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교회안에서 하나님의 모든 뜻을 알려하면 하나님이 작년에 사람을 어떻게 인도하셨고, 십년전에 어떻게 인도하셨고, 백년전에 사람을 어떻게 인도하셨는지를 보아야 할 뿐 아니라, 당초, 즉 교회의 "창세기"로 돌아가 하나님이 본래 어떻게 말씀하셨는지를 보아야 한다. 이것은 하나님의 가장 높은 뜻의 표시이다. 오늘날 환경과 배경과 사정에 많은 차이가 있지만 이런 것들은 우리의 본이 될 수 없고 우리를 지배할 권위가 없다. 우리는 반드시 본래로 돌아가야 한다. 환경이 어떠하든 사정이 어떠하든 하나님이 본래 우리에게 주신 본이 어떠한가를 물어야 한다. 환경이 우리를 지배할 수 없고 배경과 역사도 우리를 지배할 수 없다. 우리는 반드시 본래로 돌아가야 한다. 본래의 그것만이 하나님의 영원한 뜻이고, 하나님의 영원한 길이며, 우리의 표준이요, 우리의 본이다. 우리는 본래(From the beginning) 하나님이 성경에서 우리에게 주신 본으로 돌아가야 한다. (웟치만니 전집 제2집 " 사역의 재고"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