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푹 ‘글쓰기로 나를 만나다’ 강좌
budongsancanada

3월~7월까지 총 5회 온라인(줌)으로 

 

홍푹 정신건강협회가 3월~7월 둘째 주 화요일 오전 10시30분~11시40분 ‘글쓰기로 나를 만나다’라는 제목으로, 나를 발견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치유적 글쓰기 시간을 마련한다. 
온라인(줌)으로 진행되는 강좌는 한국산림문학회가 발간하는 '산림문학'에 수필로 등단한 이옥금 숲교육전문가가 지도한다.      

 

총 5회로 계획된 강좌에서는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익히며 자기 경험을 통해 치유와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데 목적을 둔다. 
‘내 삶을 노래하는 시쓰기’ 세션에서는 참가자들이 경험과 감정을 시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워 내면의 목소리를 발견하고, 자아를 탐구하는 과정을 경험한다.

 

‘붓 가는 대로 마음 가는 대로 수필 쓰기’ 순서에서는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글로 편안하게 표현하는 기술에 중점을 둔다. 
‘발표와 소감 나누기’ 순서에서는 자기 작품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어, 소통하고, 서로의 소감을 공유하는 기회를 갖는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받으며, 자신의 성장과 변화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수강료는 없지만 사전에 신청해야 한다. 
*신청: https://forms.gle/zeTENjJwGJqj71qY9
*문의: 강소연 정신건강복지사(437-333-9376)/ skang@[email protected]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