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셨습니다. 새해엔 대형 프로젝트에 힘 모읍시다”
budongsancanada

 

로열르페이지 뉴컨셉 한인부동산 2022년 송년행사 성황리 개최

 


송년행사 사회를 맡은 로열르페이지 조성진(리처드) 매니저(변호사)
 


조준상 대표가 인사차 무대에 나서자 박수로 환영하는 임직원들


 로열르페이지 한인부동산(대표 조준상)의 송년행사가 지난 9일(금) 실버레이크 골프장 연회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참석자들은 올 한해 이룩한 회사의 발전을 축하하고, 앞으로 더욱 큰 도약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새해의 각오를 다지며 건배하는 중개인들


 조 대표는 새해 역점 사업으로 스카보로에 추진 중인 캐나다 한인사회 최초의 초고층 콘도(1256 Markham Rd.)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행사는 로열르페이지 조성진(리처드) 매니저(변호사)의 사회로 올해 주요 실적을 올린 중개인들에 대한 시상식과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올해 최우수 중개인에는 김일봉(사진)씨가 올랐다. 한국을 방문 중인 김씨는 “지난 20년간 한결같은 신뢰로 성원해준 고객들께 감사한다. 어려운 부동산시장에서 각 가정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위는 김현재, 3위 리사리, 4위 테리정씨가 각각 선정됐다.
 

 조 대표는 “그동안 성원해주신 한인동포들께 감사하며, 새해에도 모든 분들의 행운을 빈다”면서 “컨스트럭션의 비전으로 마캄로드의 부지를 구입했다. 내년에 1순위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금강산도 식후경. 즐거운 식사 시간


 토론토 한인투자자클럽(NCIC: 회장 조준상)이 이 지역의 대지 2.41에이커를 구입했다. 401고속도로와 TTC 라인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스카보로 타운센터도 인근에 있어 최고의 위치로 평가받는다.
 

 하이웨이 401과 마캄로드 남서쪽에 위치한 총 사업비 10억달러에 달하는 한인사회 역사상 최대 규모 프로젝트다. 이곳에 콘도 타워와 상가 등 주상복합건물을 순차적으로 세울 계획이다. (김효태 기자 | [email protected])
 


▲김현재 중개인이 수상(2위)하고 있다. 오른쪽은 조준상 대표, 왼쪽은 박기범 부사장


▲건배하는 중개인들



▲테리정(올해의 중개인 4위)씨 가족이 시상식에 함께했다.



 


▲최고 경품에 당첨된 정영훈(왼쪽)씨



▲조 대표 부부와 함께 포즈를 취한 중개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