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ON
럭키조경 & 나무자르기
전화: 647-564-8383
4699 Keele St. Unit 218 Toronto, ON
골프 싱글로 가는길
전화: 647-291-2020
115 York Blvd Richmond Hill Toronto, ON
싸인건설
전화: 416-909-7070
4065 Chesswood Dr. North York, ON
스마트 디지탈 프린팅 - 인쇄 및 디자인
전화: 416-909-7070
4065 chesswood dr. Toronto, ON
최고의 POS시스템 - 스마트 디지탈 POS
전화: 416-909-7070
4065 CHESSWOOD DR. NORTH YORK Toronto, ON
준비된 바이어 그룹 , BAYTREE 이너써클
전화: 416-226-5999
7030 Woodbine Ave. Suite 103 Toronto, ON
토론토 민박 전문집
전화: 416-802-5560
Steeles & Bathurst ( Yonge) Toronto, ON
한인 시니어 탁구협회
전화: 647-209-8933
1100 Petrolia Rd Toronto, ON
호남향우회 (토론토)
전화: 647-981-0404
7 Bishop Ave. #2411 Toronto, ON
홍이표치과
전화: 647-985-0456
9625 Yonge St #4, Richmond Hill, ON Toronto, ON
조준상 (로열르페이지 한인부동산 대표)
전화: 416-449-7600
1993 Leslie St. Toronto, ON
한인을 위한 KOREAN JOB BANK
전화: 6476245886
4065 Chesswood Drive Toronto, ON
또 다시 시작되는 같은 하루지만 그 하루 안에서 조그만한 행복을 찾기를...다녀가신 님들 항상 행복하세여.^(^
블로그 ( 오늘 방문자 수: 27 전체: 683,609 )
남성들이여! 남의 살을 안주 삼기엔 인생이 너무 아깝지 않은가.
yera61
2005-07-09
《코 고는 남자도 많고 비듬 많은 여자도 많다. 권투에 빠진 여자도 있고 뜨개질에 십자수가 취미인 남자도 많다. 담배 피우는 의사에 술고래인 한의사들도 많고 설탕 좋아하는 치과의사도 있다. 뚱뚱한 국회의원 장관 사장님도 많다. 그렇지만 사회는 이들에게 어떤 시비도 걸지 않는다. 남의 개인적인 일에 간섭하고 신경 쓸 권리가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유독 여자가 살이 찌면 온갖 수모에 무차별 공격당하는 나라가 바로 한국이다.》
○ 뚱뚱하면 죄인
풍만한 여자가 공공장소에서 당하는 언어폭력만 해도 소설 한 권은 쓰고도 남을 것이다.
맞은편에서 걸어오던 남자가 이유 없이 자신을 째려보며 ‘으이, 밥맛없게 생겼네’라며 피우던 담배꽁초를 던져서 옷에 구멍이 난 여성. 그 사건 이후 그는 사람을 피하게 되고 남자들이 모여 있으면 돌아서 가는 대인공포증에 시달린다.
직장여성 김선영씨(가명·31)는 출근하기 두렵다. 동그란 얼굴에 볼 살이 많은 그녀에게 동료들은 아침마다 빈정거리듯 인사를 한다.
“얼굴이 부었네. 어제 술 마셨어? 아주 달덩이가 떴네, 떴어.”
하지만 그녀는 아예 술 냄새도 못 맡는다.
명절에 친척들이 모이면 도망가고 싶어지는 이지선씨(가명·28).
“여자 몸이 그래서 어디 시집 좋은 데 가겠나. 일은 안하고 빈둥거리니까 자꾸 몸매가 망가지는 것이지.”
그 사람들의 눈엔 주야로 컴퓨터 관련 재택업무를 하는 것이 게으름을 피우거나 오락이나 하는 것으로 보인다. 여자들이 하는 일은 결혼 대기시간을 때우는 심심풀이 아르바이트로 생각한다.
“칼로 허벅지를 도려내고 싶어요”라고 절규하는 중학교 3년생 현이는 우울증과 분노에 시달린다.
“너 살 좀 쪘구나. 방학 동안 먹고 자고 빈둥거렸구나”하는 담임선생님의 말 한마디에 거식증에 빠진 고교 2년생 수진이는 정신과 병원에 입원해야 했다.
피골이 상접한 몸매를 가지고도 뚱뚱하다는 극도의 열패감에 시달린 환자를 살려줄 수 있는 것은 강제로 링거주사를 맞히는 방법밖에 없다.
○ 젖먹이도, 할머니도 다이어트 열풍
다이어트 열풍은 초등학생이나 유치원생도 비켜가지 않는다.
최근에 방영된 TV 공개 다이어트 프로그램 한 장면. 뚱뚱한 초등학생 옆에서 엄마가 속상하다며 울고 있다. 자기가 엄마를 슬프게 만들었다는 죄책감이 아이에겐 얼마나 큰 상처가 되는지 엄마는, 또 무심히 카메라를 들이대는 방송 팀은 알기나 할까.
겨우 초등학교 5학년인 여자아이. 날씬한데도 살을 뺀다고 일주일을 굶었다. 엄마가 보는 데서는 밥을 딱 세 숟갈만 먹고 숟가락을 놓았다. 등굣길에 졸도해 치료를 받았다.
요즘 젊은 엄마들은 딸아이를 날씬하게 키운다고 어렸을 때부터 음식에서 지방을 골라내고 발레학원으로, 수영장으로 내몬다.
찜질방에서 땀을 빼는 할머니들의 화제도 몇 kg이 줄었다, 늘었다는 게 대부분이다.
이런 분위기 탓에 종아리 근육을 줄이기 위해 보톡스 주사를 맞고 지방을 빼내고 심지어 위를 잘라낸다. 남편인 의사에게 지방 흡입술을 받던 아내가 사망한 사례도 있다.
피골이 상접하게 마르는 게 최고의 목표인 여자는 암에 걸려서 삐쩍 마른 언니가 부럽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 남성 권력과 미디어, 상술의 합작품
바비인형의 몸매는 현실에선 불가능한 외계인 수준이다. 어려서부터 이런 인형을 가지고 놀며 환상에 빠지고 ‘쭉쭉빵빵’ 미남미녀만 등장하는 미디어의 공세에 세뇌당하다 보니 사회가 모두 착시가 돼버렸다.
TV 드라마에서는 가난하지만 빼어난 외모로 남성 주인공을 사로잡는 여성들이 매일 등장한다.
남성 권력사회에서는 여자의 능력보다는 외모와 몸매가 더 우월하게 작용한다. 그리고 배후에는 몸매에 시비를 걸수록 번창하는 산업이 존재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우리 사회는 지방흡입수술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긁을 수밖에 없는 여성을 손가락질한다. 뚱뚱한 몸매로는 취업조차 할 수 없는데도 말이다.
“차별 중에서도 가장 심한 차별은 인종차별도, 남녀차별도, 빈부차별도 아닙니다. 바로 용모차별이에요.”
누구 못지 않은 실력을 갖췄지만 취업 문턱에서 번번이 좌절한 여성은 이젠 삶의 의욕마저 잃었다.
하지만 여성들이여! 사람은 몸으로 산다. 몸을 학대하면서는 자신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기 어렵다. 몸에 대한 예의를 갖추라.
그리고 남성들이여! 남의 살을 안주 삼기엔 인생이 너무 아깝지 않은가.
(1)처음에는 한방차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40일,80일 동안 토마토와 식이조절이 필요한 한방차 다이어트를 시작했지만 별로 효과가 없는듯 해서 그냥 포기 할려고 하는데, 약재를 직접 사다가 끓여먹고 있는중에 관심이 가서 우연히 숙지황이랑 당귀의 효능을 보고 관심이 가길래 여러약재와 함께 숙지황하고 당귀를 조금 많이 넣어서 끓여먹은 결과 식욕억제와 더불어 몸의 부종도 사라지고 혈액순환이 너무 잘되서 잠도 잘자고 몸도 가뿐하고 살도 많이 빠졌다.
시간과 노력만 있으면 한방차 다이어트도 효과적이다.
(2) 물 다이어트는 일단 가장 중요한건 식의 요법을 해야한다는 점.
다른 다이어트도 마찬가지지만 이건 효과가 좋다는 것이죵
여하튼 처음엔 정말 힘들었어요. 왜냐면 물을 2리터씩 먹는다는게 정말 힘들었어요
그런데 이건 3~4일 정도 하니까 적응 되더라구요~~ㅋㅋ
살은 바로 빠진건 아니고 변비가 먼저 해결 되더라구요.
변비는 칼팩이라는 것 때문에 효과를 본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스트레스 성 변비를 많이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물다이어트 하는 분들도 ... 그런데 전 변비가 굉장히 심했는데 이건 일주일 되니까 정말 시원하게(?) 해결 됐어요.. 그게 넘 좋더라구요.
사실 변비가 넘 심해서... 여하튼 변비가 없어지니까 피부에 여드름도 많이 없어졌어용~~ㅋㅋ
살은 보름 지날때까지 전혀 빠지지 않더라구요.~~
식의 요법을 더 철저히 했습니다. 보름정도 지났을 때 밀가루로 만든 음식은 피하구요.밥은 3끼 모두 먹었습니다.
이방법이 제일 좋더라구요. 청량음료 대신 물을 먹으니까 몸이 개운하고 가벼워 지는 듯했어요.
그전에는 어깨가 무겁고 찌뿌둥 했거든요. 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여하튼..변비하고 몸이 개운해 지니까 해볼만 하더라구요. 좀더 활동적으로 변하구요. 여하튼 지금은 4kg 정도 빠졌어요 하지만 워낙에 중량이 있어서 시리~~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지금은 좀 머뭇하네요..
전 이 방법 추천 입니다.
일단 탄산음료, 커피를 많이 드시는 분은 꼭 해보세요.
일주일 정도 먹으면 변비에 효과 확실해요..ㅋㅋ 이건 인정~~
조금씩 다를 수도 있겠지만 여하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