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여성회, 동포들 위한 프로그램 다채
budongsancanada

 

 캐나다한인여성회(KCWA)는 창업 준비생을 위해 오는 2월 8일부터 3월 3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총 8회에 걸쳐 창업지원교실을 운영한다.


 변호사, 회계사, 투자유치 전문가, 재정관리사, 마케팅 매니저, HR 매니저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창업을 위한 준비과정, 재정관리, 마케팅, 인사관리 등을 온라인(Zoom)으로 강의한다. 선착순 30명.


 또한 디지털 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를 위한 화상회의 줌 클래스 ▶유튜브 클래스를 오는 2월 2일부터 무료로 진행한다. 화상회의 줌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법과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영상물을 올리는 방법을 소개한다.


 각 반별 4회로 이뤄지며 오후반(1시~2시 30분)과 저녁반(6시~7시 30분)이 있다.


 여성회는 이와 함께 반인종주의 위아더원(We are the One) 프로젝트를 오는 2월 1일부터 6주 동안 전개한다.


 코로나 팬데믹 후 늘어난 인종차별을 이해하고 효율적인 대처방법을 생각해본다. 이를 통해 더 안전한 한인사회를 만드는 게 목표다. 6회의 워크숍을 참석한 후 반인종주의에 대한 정보를 지역사회에 전달하게 된다.

 
모두 영주권자 혹은 난민 인정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www.kcwa.net)를 통해 사전 등록해야 한다. 문의: 416-340-1234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