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문화 역사의 힘 확인
budongsancanada

 

나이아가라의 Greg Frewin Theatrical Centre 방문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이 나이아가라에 위치한 Greg Frewin Theatrical Centre를 방문했다. 이 극장은 마술, 음악, 계절별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대표적인 문화 명소로 알려져 있다. 조성훈 장관은 “Greg Frewin Theatrical Centre는 나이아가라 폴스를 찾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마법 같은 저녁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펼쳐지는 수준 높은 공연은 온타리오의 문화적 다양성과 창의성을 잘 보여줍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방문은 온타리오주의 문화적 매력을 재조명하고, 지역 관광과 문화 산업의 가치를 알리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온타리오의 창의적 역량 보여주는 곳"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 23일 Welland에 위치한 Niagara College의 School of Media를 방문했다. 조성훈 장관은 “Niagara College의 School of Media에서 텔레비전, 영화 제작, 게임 디자인 및 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최첨단 교육이 이루어지는 모습을 보며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이곳의 졸업생들이 업계를 선도하며 온타리오주의 창의적 역량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는 점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함께 동행한 Welland의 Frank Campion 시장과의 만남에 대해 “Frank Campion 시장님과 함께한 시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나눈 논의는 지역 미디어 산업과 창의적 교육의 발전에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전했다.

 

 

포트 콜본 역사 & 해양 박물관과 로즈론 센터 방문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 22일 포트 콜본(Port Colborne)의 역사 & 해양 박물관(Historical and Marine Museum)과 로즈론 센터(Roselawn Centre)를 방문해 지역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포트 콜본 공립 도서관에서 진행 중인 인프라 개발과 서가 점검 작업을 확인하며 지역 주민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살펴보았다. 조성훈 장관은 “박물관과 도서관은 지역사회의 중심이자 주민들이 배우고, 즐기며, 휴식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이번 방문을 통해 포트 콜본의 과거와 현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함께해 주신 빌 스틸 시장님과 인사이트를 나눠주신 스테파니와 레이첼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들의 환대 덕분에 포트 콜본의 매력을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NHL과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의 전설적인 선수인 테드 ‘티더’ 케네디가 바로 포트 콜본 출신입니다.”라며 지역의 자부심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번 방문은 포트 콜본의 문화적 유산과 지역사회의 핵심 자원을 재조명하는 기회가 되었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