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훈 장관, 온주 경제 서밋에서 관광업계 리더들 만나
조성훈(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밤 2024 온타리오 경제 서밋에서 온타리오의 역동적인 관광업계를 대표하는 리더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눴다.
조 장관은 “여러분의 노력은 지역 경제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자, 온타리오를 살기 좋고, 일하기 좋고, 즐기기 좋은 최고의 목적지로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서밋은 관광 산업이 온타리오 경제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재확인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온타리오 경찰협회 회원들에게 "노고에 감사"
조성훈(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 20일 퀸즈 파크에서 온타리오주 경찰협회(Ontario Provincial Police Association), 서드베리 경찰 협회(Sudbury Police Association), 그리고 요크지역 경찰협회(York Regional Police Association) 관계자들을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조 장관은 “온타리오 주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과 희생을 아끼지 않으시는 경찰 협회분들을 직접 뵐 수 있어 큰 영광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만남은 경찰 협회원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온타리오의 공공안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