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훈 장관, 노스베이 지역 참전용사들과 오찬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 16일 노스베이(North Bay)에 위치한 지역 레지온(Legion) 지부에서 동료 빅 페델리(Vic Fedeli) 의원과 함께 참전용사들과 오찬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그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조성훈 장관은 “오늘 참전용사분들을 뵙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큰 영광이었습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희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오찬은 지역 사회와 참전용사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그들의 공헌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토론토와 온주 북부 철도연결 추진 점검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주 노스베이(North Bay)를 방문해 온타리오 북부 교통위원회(Ontario Northland Transportation Commission) 관계자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온타리오 북부와 토론토를 철도로 다시 연결하는 정부의 노력을 점검하고, 노스랜더(Northlander) 열차 재운행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였다. 조성훈 장관은 “오랜 친구들과 다시 만나 매우 기뻤습니다. 온타리오 북부와 토론토를 잇는 철도 연결이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큰 이익이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 장관은 “온타리오주는 북부 지역 사회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투자할 것이며, 이러한 프로젝트가 지역 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뉴 메트릭 미디어의 Capreol Film Set 현장 방문
조성훈 (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지난주 뉴 메트릭 미디어(New Metric Media) 의 Capreol Film Set 현장에서 제작진과 만남을 가졌다. 뉴 메트릭 미디어는 온타리오에서 제작된 인기 코미디 드라마 Shoresy와 Letterkenny로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작사다. 이번 방문은 온타리오 주 내에서 제작된 TV 콘텐츠가 지역 경제와 문화에 기여하는 방식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였다. 조성훈 장관은 “뉴 메트릭 미디어 제작진과 만나 온타리오의 창의성과 재능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