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은 지역사회를 연결하는 핵심 고리"
budongsancanada

 

 

조성훈 장관, 온타리오주 공공도서관 주간 맞이해

도서관의 중요성 강조

 

조성훈(Stan Cho) 온타리오주 문화관광게임부 장관은 온타리오주 공공도서관 주간을 맞이하여 도서관이 지역사회에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과 가치를 강조했다.

조성훈 의원은 "공공도서관은 학생들이 학업을 준비하거나, 독서의 즐거움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연결하는 핵심적인 공간입니다. 주민들이 도서관을 통해 학습과 성장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서관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조 의원은 이어 "공공도서관 주간을 통해 주민들이 도서관이 제공하는 다양한 자원과 프로그램을 더 깊이 이해하고, 연중 내내 이를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도서관은 지식의 보고이자 지역사회의 중요한 자산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공도서관 주간은 도서관이 지역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되새기며, 주민들이 도서관의 다양한 기능과 역할을 더욱 널리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It's Ontario Public Library Week!

Whether preparing for exams, looking for a good book, or connecting with your community, the local library is the place to be.

This week and all throughout the year, take advantage of these incredible spaces and everything they have to offer!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