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비즈니스 정보]뉴마켓 어퍼캐나다 몰에 위치한 ‘Teriyaki Experience’ 새 봄에 오픈
budongsancanada

 


 Upper Canada 몰 푸드코트에 입점한 테리야끼 익스페리언스(Teriyaki Experience)가 올 봄 재오픈을 위해 새 단장에 한창이다. 작년부터 전국적으로 시행된 뉴 메뉴가 새로 도입될 예정으로, 복과 행운의 상징인 다루마 캐릭터와 함께 사업번창의 문을 힘차게 열 준비를 하고 있다. 


 어퍼캐나다 몰은 뉴마켓에서 99만6,183 sqft.의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센터로 온타리오 주택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풍족한 삶을 누리는 젊은구매자들이 많이 찾는 쇼핑센터.  이 센터에는 Hudson’s Bay, Zara, Aritzia, Lululemon 등 톱브랜드들이 입점한 최고의 상권이다. 


 가격은 레노베이션, 프렌차이즈 계약 등 제반 비용을 포함해 $386,000.  자세한 프렌차이즈 상담(한국어)은 김승희(Stella)씨에게 연락하면 성의껏 도와 드린다. 문의: 905-510-7942/이메일: skim@ifbqsr.com (자세한 내용은 3면 광고 참조)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