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작품 감상하고, 상품도 받고
budongsancanada

건설사 '콩코드' 토론토에서 아트워크 행사

 

 

 예술작품 보물찾기를 통해 상품도 받을 수 있다.

 

 토론토의 유력 건설사 콩코드 아덱스(Concord Adex)가 8월 말까지 진행하는 아트워크(ArtWalk) 프로그램을 통해서다.

 

 

 캐나다와 전 세계의 뛰어난 재능을 가진 예술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장소는 노스욕 Ethennonnhawahstihnen Park 주변의 콩코드 파크 플레이스(Concord Park Place)와 토론토 다운타운의 카누 랜딩 공원(Canoe Landing Park)을 포함하는 콩코드 시티플레이스(Concord CityPlace) 등 두 곳이다.

 

 

 공공예술 컨설턴트인 Karen Mills가 큐레이팅한 이번 행사에서는 25개의 놀라운 설치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데 13개는 Concord Park Place에, 나머지 12개는 Concord CityPlace에 있다.

 

Concord는 30년 가까이 캐나다 전역의 주요 커뮤니티에서 공공예술 진흥을 위해 애써 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Eventzee 앱을 다운받아 계정을 생성한 후 게임코드 'CONCORD'로 아트워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작품을 찾으면 QR 코드를 스캔하고 아트워크와 아티스트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대상으로 이동한다.

 

 

 작품을 모두 찾았다면 가장 가까운 Concord 프리젠테이션 센터로 가서 10달러 상당의 바우처를받을 수 있다. 또 두 지역 모두에서 작품감상을 완료하면 선착순 50명까지 100달러 상당의 상품도 준다.

 

콩코드의 가브리엘 룽(Gabriel Leung) 부사장은 "ArtWalk는 많이 시민들이 작품 감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우리가 만든 활기찬 동네를 탐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 https://www.concordpacific.com/public-art/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