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계정 찾기 다시 시도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한류 매니아

Tototo
57E9A41C-385A-48B2-8F8E-94A916455E02
55106
Y
메뉴 닫기
오늘 방문자 수: 1
,
전체: 7,130
요즘 세계는 한류에 흠뻑 젖어들고 있습니다.
심심하거나 재미없을때 한번 찾아와 주세요.
생활의 활력을 얻기 바랍니다^^
메뉴 열기
Tototo
Tototo
56357
8224
2013-12-10
여친의 장시간 쇼핑에 지친 男, 7층 난간에서…

여자친구의 장시간 쇼핑에 지친 남성이 쇼핑몰 난간에서 뛰어내려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일이 발생했다.

 

중국 시나닷컴 등 현지 매체는 저장성 쉬저우 지역의 한 쇼핑몰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사고와 관련해 10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샤오(38)로 알려진 남성은 최근 여자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쇼핑몰을 찾았다. 그러나 샤오는 여자친구의 쇼핑이 점점 길어지면서 다섯 시간이나 쇼핑몰을 돌아다녀야 했다. 결국 참지 못한 샤오는 여자친구에게 “피곤하니 이제 그만 가자”고 말했다. 그러나 샤오의 여자친구는 “아직 더 갈 곳이 있다” “신발을 사야 한다” 등의 말을 하며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샤오는 “이미 신발이 많지 않느냐”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기분이 상한 여자친구는 샤오에게 “구두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네가 다 망쳤다”며 소리쳤다.

 

여자친구의 말을 들은 샤오는 건물 7층 난간에서 곧바로 몸을 던졌다. 추락한 샤오는 1층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장식 옆에 떨어져 그대로 숨졌다.

 

뉴스팀 [email protected]

사진=sina.com.cn 홈페이지 캡처

Tototo
Tototo
56256
8224
2013-11-29
돼지에 산 채로 먹힌 마피아 보스 '영화 아닌 실제'

 

이탈리아의 한 범죄조직의 보스가 상대 조직에 의해 돼지에게 먹히는 방법으로 살해당했다.

 

한 돼지우리에서 살려달라는 외침이 끊임없이 들렸다. 28일(현지시각) 미러의 보도에 따르면 이탈리아에서 마피아 두목이 돼지에게 산 채로 먹혔다.

 

이 남성은 프란체스코 라코스타로 한 범죄조직(마피아)의 보스로 밝혀졌다. 그는 경쟁 마피아의 조직원에게 쇠막대기로 공격받아 쓰러졌으며 부상 입은 상태로 돼지우리에 던져졌다.

 

그는 끊임없이 살려달라고 빌었지만 탈출에 실패해 결국 돼지에게 먹히고 말았다. 돼지는 그의 시체를 한 점도 남김없이 먹어치운 것으로 밝혀졌다.

 

이를 주도한 자는 경쟁 조직의 두목 시모네 페페였으며 경찰에 체포됐다. 페페는 자신의 조직의 대부의 죽음을 앙갚음하기 위해 라코스타의 살해를 감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페페는 라코스타의 아버지를 포함해 적어도 세명 이상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두 조직은 이탈리아 남부 칼라브리아 지방의 범죄조직 느드랑헤타(Ndrangheta)에 소속돼있으며 세력다툼을 하며 60년 동안 반목의 세월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Tototo
Tototo
56247
8037
2013-11-28
"한국이 세계에서 가장 잘하는 10가지"-CNN

 

(서울=뉴스1) 정이나 기자 = "영토 면적이 세계 109위밖에 되지 않는 것 치고 뉴스에 많이 오르내리는 나라"

 

미 뉴스전문 CNN 방송은 한국에 대해 레이디 가가를 세계 무대에서 끌어내릴 수 있는 가수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경 너머 사는 '사촌' 때문에 뉴스에 많이 등장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평가했다.

 

CNN은 27일(현지시간) 이처럼 '작은 나라' 한국이 전 세계 어디보다도 잘 할 수 있는 10가지(10 things South Korea does better than anywhere else)를 소개했다.

 

첫 번째로는 한국의 인터넷·스마트폰 문화(wired culture)를 꼽았다.

 

CNN은 "한국의 인터넷 보급률은 82.7%에 이르며 전체 인구의 78.5%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18~24세 청년층의 스마트폰 사용률은 97.7%로 나타났다"며 미래 세계가 어떤 모습일지 알고 싶다면 한국행 비행기표를 끊으라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한국인들은 네이버 라인이나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으로 가득 찬 메시지를 보내는 것 뿐 아니라 상점에서 결제를 하거나 지하철에서 실시간 방송을 보는데도 스마트폰을 사용한다고 소개했다.

 

한국인들의 신용카드 사용률도 언급됐다.

 

CNN은 한국은행 통계를 인용해 한국의 신용카드 사용률이 2년 전 전세계 최대로 등극했다며 "2011년 미국인들이 연 평균 77.9차례에 걸쳐 신용카드를 거래했다면 한국인들의 거래수는 129.7차례에 달했다"고 전했다.

 

이어 "가격과 상관없이 한국의 상점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거부하는 것은 사실상 불법이며 택시들도 신용카드 기계를 갖추고 있다. 이 때문에 한국은 전 세계 최고의 쇼핑 도시 가운데 하나"라고 소개했다.

 

한국인들의 '일 중독'도 세계 최고로 꼽혔다.

 

CNN은 OECD 국가 중 최고 수준의 교육률을 자랑하는 한국인들은 공부가 너무 익숙해 노동 전선에 뛰어들어서도 습관을 버리지 못한다고 소개했다.

 

만화작가 단체 '도그하우스다이어리(thedoghousediaries)'가 각 나라를 대변하는 한 단어로 작성한 세계지도에 따르면 한국은 '일 중독자(workaholics)'의 나라다. (브라질과 북한을 나타내는 단어는 각각 'FIFA 월드컵'과 '검열제도'였다.)

 

CNN은 한국 어느 도시에서든 늦은 시간에도 불이 켜진 건물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발견하기가 매우 쉽다고 전했다.

 

CNN은 이어 한국인들이 일을 하지 않을 때는 소주를 마시며 거래 성사를 축하하거나 슬픔을 잊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러 기업들이 근로시간과 음주 문화를 고치려고 노력하지만 여전히 수많은 상사들이 1차로는 끝나지 않는 폭탄주 술자리에 팀원들을 끌고 간다고 지적했다.

 

혁신적인 화장품 실험도 한국이 잘하는 10가지 가운데 하나로 뽑혔다.

 

CNN은 화장품에 있어서 한국은 실험정신이 매우 투철하다며 달팽이 크림과 형광색 머리염색제, 생화가 들어있는 매니큐어 제품 등을 꼽았다.

 

또한 세계 무대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한국인 여성 골퍼들을 언급하며 한국 여성들이 스포츠계에서 선전하는 이유 중 하나로 자식을 엄격하게 교육하는 이른바 '타이거 맘' 이론을 내놓았다.

 

아울러 CNN은 스타크래프트 플레이어(프로게이머)가 한국에서는 수만 달러의 연봉을 받는 직업이라고 소개하는 한편 승무원들의 기내 서비스에 대해서는 "전 세계 승무원들이 한국의 항공사에서 교육을 받을 정도로 훌륭하다"고 평가했다.

 

또한 한국인들의 소개팅 문화를 언급하며 "다음 소개팅은 언제야?"가 솔로 청춘남녀 간 일상적으로 묻는 안부가 됐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아시아 성형수술의 메카인 한국의 의사들에게 불가능한 성형은 없다며 러시아, 중국, 몽골, 일본 등지에서 성형수술을 받기 위해 한국으로 몰려들고 있다고 전했다.

Tototo
Tototo
56237
8224
2013-11-27
한인 대학생, '오바마 연설' 돌연 막으며 소리쳐…왜?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이민개혁 문제로 연설하던 도중 한 한인 청년의 외침에 연설이 중단되는 소란이 일었다.

25일(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베이가디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오바마 대통령은 이날 샌프란시스코 차이나타운의 '베티 옹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이민개혁법 통과를 촉구하는 연설을 진행했다.

그런데 연설 말미, 연단 뒤에 자리한 한 한인 청년이 "행정 명령권을 발동해 이민자 1,150만 명의 추방을 멈추라"며 "우린 이민개혁법을 통과를 지지한다.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소리쳤다.

오바마 대통령의 연설을 끊은 주인공은 알라메다에 거주하는 한국계 홍주(24)씨. 

그는 "포괄적인 이민 개혁 법안을 통과시켜야 한다는 것에는 우리도 동의하지만, 당신은 지금도 그들 모두를 위해 추방을 중단시킬 힘을 갖고 있다"고 외쳤다.

오바마 대통령은 "사실, 그렇지 않다. 그게 바로 우리가 이 자리에 있는 이유"라며 홍씨를 달래려 했지만 홍씨의 발언에 용기를 얻은 청중들이 곳곳에서 "추방을 멈추라. 우린 할 수 있다"고 소리치기 시작했다.

이에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연설을 막은 청중들을 퇴장시키려 하자 오바마 대통령은 그들을 막은 후 "가족을 생각하는 이 청년들의 열정을 존중한다. 만약 내가 의회의 법안 통과없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만 있다면 그렇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우리는 법으로 이루어진 국가다. 소리를 지르거나 법을 위반해서라도 해결할 수 있는 척하기는 쉽겠지만 좀더 어려운 방법을 제안하겠다"며 "바로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민주적 절차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연설이 끝난 후 홍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 곳에 와서 이야기할 수 있었던 건 큰 기회였지만 대통령의 답변이 만족스럽지는 않았다"며 "여전히 뿔뿔이 흩어진 가족들이 많다. 대통령은 법을 어기고 싶지 않다고 하지만 사실 그에게는 추방을 멈출 권한이 있다"고 전했다.

이소라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Tototo
Tototo
56087
8795
2013-11-15
'어머니의 위대함은 어디까지'…뇌사상태 산모 출산 후 숨져

뇌사판정을 받았던 30대 산모가 아기를 낳고 세상을 떠나 네티즌들의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미국 ABC뉴스 등 외신은 헝가리 데브레첸의 한 병원에서 일어난 이야기와 관련해 지난 14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31세 산모는 임신 15주 상태에서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 뇌사판정을 받았다. 산모의 신체기능도 이틀 뒤 모두 정지됐다. 사실상 산모와 아기에게 사형선고가 내려진 셈이다.

산모의 가족은 포기하지 않았다. 이들은 아기를 낳겠다고 병원에 요청했으며, 의료진도 고민 끝에 아기의 생명을 살리는 데 뜻을 모았다. 가족들은 산모가 욕창에 걸리지 않도록 이리저리 돌려 눕혔으며, 태교도 하는 등 사실상 산모의 역할을 담당했다.

임신 27주째를 맞이했을 때 산모가 위독한 상태에 놓였다. 제왕절개 수술을 진행한 의료진 덕분에 무게 1.5kg의 아기가 세상 빛을 보게 됐다. 그러나 산모는 아기가 태어남과 동시에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 아기를 위해 엄마가 붙잡았던 의지가 마무리되는 순간이었다.

출산 과정을 담당했던 의료진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아기는 무사히 잘살고 있다”고 말했다. 의료진은 가족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아기의 이름과 성별은 공개하지 않았다.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사연이 하나 더 있었다. 산모는 세상을 떠나면서 자신의 장기를 5명에게 기증한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팀 [email protected]
사진=natureworldnews.com 홈페이지 캡처

 

Tototo
Tototo
55690
8035
2013-10-11
북한에 부는 한류열풍

북한도 이제 열릴때가 되었는데 이렇게 한류로나마 먼저 북한이 열렸으면 합니다.

 

Tototo
Tototo
55434
8035
2013-10-02
대장금 10주년 세계에서 상영되는 대장금
홍콩


오나라 진혜림


하망연 임보이


태국


필리핀주제곡


티베트 오나라


일본


애니메이션 장금이에꿈 홍꽁주재곡


애니메이션 장금이에꿈 일본


애니메이션 장금이에꿈 대만


애니메이션 장금이에꿈 아랍


이스라엘


요르단 더빙


터키


헝가리


루마니아


보스니아


멕시코


과테말라 더빙


코스타리카


페루더빙


스리랑카 하망연


벨라루스
Tototo
Tototo
55289
8224
2013-09-16
"팁 달라" 돈 뜯는 할리우드 캐릭터…주먹 다툼까지

 

미국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우리나라 사람들도 자주 찾는 관광 명소죠. 이곳에 가면 영화 속 캐릭터로 분장한 사람들이 기념 촬영을 하자면서 다가오는데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김명진 특파원이 가봤습니다.



<기자>

미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관광객들이 영화 속 캐릭터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워합니다.

그러나 잠시 뒤 관광객이 그냥 돌아서려 하자 팁을 요구하며 따라와 끝내 받아냅니다.

[헤븐 던/관광객 : 사진을 찍으려면 돈을 내라고 해서 없다고 하니까 '그럼 사진을 지우라'고 요구하더라고요.]

취재진이 팁 받는 장면을 촬영하려 하자, 대뜸 위협적인 태도로 다가오더니 터무니없는 돈을 요구합니다.

[돈 낼 거냐? (얼마면 되느냐?) 한 번 촬영에 20달러.]

보통 관광객들이 건네는 팁은 1에서 5달러 정도.

하지만 액수가 적다며 관광객과 주먹 다툼을 하기도 하고, 심지어 자기들끼리 손님 쟁탈전까지 벌이기도 합니다.

[세니 쉐퍼/상점 직원 : '내 손님이야' 하면서 주먹질을 했다가 경찰에 체포됐어요. 그후로는 다른 캐릭터로 분장해서 나와요.]

현재 할리우드에서 영화 캐릭터로 분장한 채 활동하는 사람은 대략 30여 명.

이들은 분명 할리우드의 명물이면서도 점점 더 다루기 힘든 골칫덩이가 돼가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오정식)    

김명진 기자 [email protected]

 

Tototo
Tototo
55232
8035
2013-09-10
스트레스 받으실때 크게 한번 웃어보세요.

좀 기다리시면 영상이 나옵니다.
웃을 준비하고 계세요^^

Tototo
Tototo
55205
8035
2013-09-06
LG의 기상천외한 사원면접 영상, 해외화제

LG Ultra HDTV를 건물 창문인 것처럼 달아놓고, 신입사원 면접을 진행하는 영상입니다.

모두들 TV에서 나오는 장면을 보고 놀라는데요. 반응이 재미있습니다.

현재 해외언론에서도 언급될 만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위로가기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Korean Real Estate Post)
1995 Leslie Street,
Toronto, Ontario M3B 2M3, CANADA
TEL : 416-449-5552 FAX : 416-449-0694
[email protected]
Copyright © 2024 Korean Real Estate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