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이영실(토론토한인회장)
budongsancanada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은60년만에 돌아오는 해로 황금빛을 띄는 땅을 의미하여 황금 돼지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예로부터 돼지는 새끼를 많이 낳아 집안 살림을 늘려줌으로 부를 상징하는 동물인데, 여기에 노란색 황금빛 기운까지 더해지니, 올해는 재물이 크게 넘칠 거라는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이 황금의 기운이 여러분들의 가정과 하시는 사업에 흘러 넘쳐, 반짝 반짝하는 일들만 일어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에도 토론토 한인회는 우리 동포 여러분들의 관심과 후원에 힘입어 한인 사회의 화합과 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습니다. 설날 대축제, 어린이 놀이방, 컬링 응원단, 컬링 체험교실, 골프대회, 어린이 문화 체험캠프, 우리향토문화축제, 평화 마라톤, 한인회 후원 갈라 행사 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다시 한번 한인사회의 저력과 한인회에 대한 여러분들의 신뢰와 애정을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한인회는 이를 통해 다른 커뮤니티들과 자연스럽게 교류하고 협력하며 우리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캐나다 주류 사회에 알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토론토 한인회는 한인의 위상을 더욱 높이는 일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더욱 성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19년 새해에도 온 가족이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 바라며, 새로운 희망과 새로운 마음으로 힘차게 출발하시기를 바랍니다.


 언제나 토론토 한인회를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시는 동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