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전 럭셔리 주택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budongsancanada

 

 100년 전의 럭셔리 주택은 어떤 모습일까. 최근 약 300만 달러에 리스팅된 이스트 토론토 맨션이 화제다.


 이의 부동산 중개인은 "처음 방문했을 때 시간을 되돌려 놓은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리버데일 파크 이스트(Riverdale Park East) 너머로 토론토 스카이라인 전망을 제공하는 116년 된 이 맨션은 5,220평방피트 부지, 6개의 베드룸, 4개의 욕실, 뒤뜰을 갖추고 있다.


 짙은 갈색의 나무 패널로 된 입구, 계단의 스테인드 글라스 창, 어두운 마호가니 액센트가 집 전체의 밝은 하드우드와 대조를 이룬다.


 앤티크한 조명과 두 개의 흰색 벽난로가 큰 창문으로 밝혀지지 않은 공간까지 환하게 만들어준다.


 거의 50년 만에 처음으로 이 맨션은 2,78만9,000달러에 매물로 나왔다.


 중개인은 "거대한 시대의 작품이다. 시간을 되돌려주며, 아직 본연의 매력이 남아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North Riverdale 지역에 이만한 규모의 주택이 시장에 거의 나오지 않는다. 맨션은 1층과 상층의 2,500평방피트와 1,000평방피트의 지하실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