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im
작은일에도 최선을 다하는
에이젼트 Jaiki Kim
Broker 김재기 부동산



☎ 416-997-7896
블로그 ( 오늘 방문자 수: 27 전체: 14,054 )
리치몬드힐 동포 여러분, 넬리(Nelly Shin)를 도와주세요
jakim

 

 안녕하세요? 저희는 부동산 브로커 김재기, 식당 운영자 정인정입니다. 


넬리 신(Nelly Shin)은 고등학교 교사를 하며 가수생활을 하던 중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선교사로 LA 와 캐나다 빈민촌 등지에서 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수년 동안 모든 것을 바쳐 일을 해왔습니다. 


그러다 깨어진 가정의 회복과, 없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캐나다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정치에 입문하기로 마음을 먹고 연방보수당 리치몬힐 지구 후보경선에 뛰어들었습니다. 동포 여러분께서 도와주시면 경선을 통과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 경선 날짜 발표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동포 여러분, 조금 번거롭더라도 조금 귀찮더라도 보수당에 가입하셔서 넬리를 밀어주세요. 그리고 댁의 자녀들에게도 정치에 관심을 갖도록 투표를 통해 민주주의를 가르쳐주세요. 지금 분쟁이 일어난 지역들의 핍박 받는 사람들은 결국 정치력이 약해서입니다. 정치력이 약했던 민족들의 핍박의 역사, 우리는 기억합니다.


정치가들은 투표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일하지 않습니다. “나는 투표하지 않습니다. 정치에 관심 없습니다.” 이 말은 “나는 내 권리를 포기합니다, 내 운명을 당신이 결정하세요.” 하는 말과 똑 같습니다. 


연방 상원에 김연아 의원, 이번에 온타리오 조성준 장관, 조성훈 의원 뿌듯하지 않습니까? 이제 국회의원 Nelly Shin을 꼭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앞으로 여러분의 자녀가 정치에 입문한다면 국회의원 Nelly Shin이 큰 힘이 돼줄 겁니다.


저희는 우리의 일이 바쁜데도 불구하고 무보수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시간을 내주시고 조금만 관심을 가져주세요. Nelly가 국회의원이 된다면 분명히 여러분은 자랑스러우실 겁니다. 여러분의 귀한 한 표가 이민역사 50년 만에 첫 국회의원을 만든 것이니까요.


보수당 가입 시한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꼭 도와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래 번호로 전화나 문자 또는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저희가 찾아 뵙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금 이 시간 연락주세요.


참고로 경선은 14세 이상 영주권자 시민권자에게 투표권이 있습니다.
www.facebook.com/nellyshin.rh (넬리의 facebook 입니다)


김재기 (Jaiki Kim) 416-997-7896 / jaikikim@hotmail.com
정인정 (Injung Jeong) 416-889-0990 / injjeong55@yahoo.co.kr
신숙희 416-908-9716 /    shmono@gmail.com  

 


정인정, 김재기 드림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