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큰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로열르페이지 한인부동산 송년행사 성료
budongsancanada

 

 대형 건축업계, 주류정계 인사 한인.비한인 500 참석…“새해엔 도약을다짐

 

 로열르페이지 한인부동산(대표 조준상)의 송년 파티가 지난 30일(금) 번(Vaughan)에 있는 폰타나프리마베라 이벤트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한인.비한인 중개인, 대형 건축업체, 정치인 등 500여 명이 참석해 로열르페이지 한인부동산의 발전을 축하하고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행사는 로열르페이지 조성진(리처드) 매니저(변호사)의 사회로 올해 주요 실적을 올린 중개인들에 대한 시상식, 각종 퍼포먼스, 항공권과 대형 고화질 TV등 다양한 상품이 걸린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조성훈(Stan Cho) 온주의원이 초청한 로드 필립스(Rod Phillips) 온주 환경장관 등 정치인들이 대거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팀 후닥(전 보수당 당수) 온타리오부동산협회(OREA) CEO도 함께 했다.


 조준상 대표는 “그동안 성원해준 한인동포들께 감사한다. 즐거운 성탄절과 새해에도 최고의 해,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는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올해 로열르페이지 한인부동산의 톱프로듀서에는 김일봉 중개인이 올랐다. 김 중개인은 “지난 17년간 한결같은 신뢰를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하며 앞으로 더 올바르고 신속한 정보로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개발업체 센터코트(CentreCourt)가 제공한 경품 대상인 에어캐나다 항공권(2000달러 상당)은 김태희 로열르페이지 중개인에게 돌아갔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