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투어’ 캐나다 확장 이전…“고객들의 행복한 추억을 위해”
budongsancanada

 


 푸른투어(대표 문 조) 캐나다 지사가 한인 밀집 지역인 핀치로 확장 이전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최근 핀치 사거리 부근의 새 사무실(77 Finch Ave. W. Unit 203 )로 확장 이전한 푸른투어 캐나다 지사는 지난 4일 본사 임직원과 <부동산캐나다> 등 주요 언론사, 관광공사, 대한항공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실 이전 기념식을 갖고, 다양한 투어 상품을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하게 캐나다 현지 한인들에게 서비스하는 새해가 될 것을 다짐했다.


 푸른투어는 아메리카 대륙 최대 한인 여행사로서 단순 타사 상품에 대한 대행판매 수준이 아니라, 주요 도시에 거점을 둔 푸른투어 지사들이 투어상품을 직접 운영, 진행하여 여행 상품 가격과 품질이 뛰어나 미주 지역에서 많은 한인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직접 진행 상품도 다양하여 선택의 폭도 넓지만, 무엇보다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2-4명의 소그룹도 상품의 일정과 날짜만 맞추면 언제든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런 소규모 투어로 기존 관광상품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및 고품격 맞춤형 서비스 등 보다 짜임새 있는 여행상품이 가능하다.


 특히 푸른투어는 롯데 관광, 한진 관광, 인터파크 등 한국 초대형 여행사들의 미주여행 파트너 계약을 통해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변현숙 대표

 


 확장 이전과 함께 새로 캐나다지사장으로 발령된 변현숙 대표는 “지난 2년 간 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전보다 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모시게 되어 기쁘다” 며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각오로 고객들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2018년 푸른투어가 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여행 문의: 푸른투어 647-686-6000]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